안녕하세요! 송가지가지입니다.

 

한 주 쉬어갔던 제로 일기를

이번주에는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며칠 전에 집에 김밥 김이 다 떨어져서

어머니가 쿠팡으로 김을 시켰는데

이.럴.수.가

박카스 박스에 김이 포장 되어서 왔더라구요!

 

혹시 저 김사장님도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시는 분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번뜩 들었습니다.

 

저는 택배시키면 항상 새 박스에

담겨 오는것들이 대다수여서

물건이 도착해도 마음이 불편한 경우가

많이 있었는데

보자마자 너무 만족스러워서

한참을 들고 박스를 쳐다봤던 것 같아요.

 

쓸 만한 박스들이 집에 있다면

버리지 말고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보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

 

 

 

 

어머니랑 오랜만에 식당에서 밥을 먹고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포장해왔습니다.

 

이 날은 가방도 아무것도 안가져와서

비닐이라도 안받으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그냥 들면 너무 뜨겁다고

비닐 담아야한다고 하셔서,,

담아왔네요ㅜ

 

 

 

 

교보문고에서 책을 사고

화장실에 들려서 손을 씻고 

페이퍼타올을 꺼내려고 봤더니

이런 문구가 적혀있더라구요.

 

'녹색지구를 위하여 1장씩 사용합시다.'

 

그냥 1장씩 사용하자는 말이였으면

조금 덜 했을텐데

앞에 녹색지구라는 단어가 붙어서

조금 더 책임감이 들더라구요.

 

많은 곳에서 이런 문구를

사용해서 사람들에게 책임감을

가질 수 있게 만들어 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며칠 전 노트북이 고장나서 고치러 갔다가

마트에 들려서 장을 봤는데

장바구니를 안 들고 왔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가져간 가방에 꾹꾹 눌러 담아서

장 본 것들을 담아왔어요.

 

밖에 나갈때 어떠한 가방이라도

가지고 나가는 습관이 중요한 것 같아요.

 

 

 

 

오랜만에 집에서 다같이 치킨도

시켜먹었습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집에서 식사하는 시간도 많아지고

평소 같으면 먹을 만큼 조금씩

장을 보는 편인데

요즘은 1주일 이상치의 먹을 것들을

장을 보는 편이여서

미니멀한 장보기는 실패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웬만하면 배달음식도 

안 시키려고 하는데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치킨시키기 전에

미리 용기를 가지고 가서 시켜보는

시도를 해봐야겠어요!

 

 

 

 

어제는 1주일만에 남자친구를 만나서

큰 마음 먹고 카페를 갔는데

카페 내에 손님이 정말 많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조마조마 한 사람은

나밖에 없나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ㅎ

 

카페 내에서 음료를 마시면

유리잔에 주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이 날은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

일회용 컵에 주더라구요ㅜ

 

이럴 줄 알았다면

텀블러라도 가져갈텐데,,

 

음료는 저어 마셔야 하는데

제가 제로웨이스트를 실천 중인 것을

알고 있는 남자친구는

스틱을 2개 대신 1개만 가지고 왔더라구요.

 

남자친구 고마워!

 

 

 

 

그리고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다른 분들은 길어야 2주의 시간이 

걸린다고 하셨는데

저는 20일을 기다렸어요ㅜ

 

그래서 삭제하고 다시 승인신청을 해야하나

생각도 하고 2주가 지났을 때는 

거의 포기한 상황이었어요..

 

어제 google adsense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예전에는 회색글씨로 준비중이었는데

어제는 초록색 글씨로 준비라고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메일 확인도 해보니 

정말 좋은 소식이~~ㅎㅎㅎㅎ

 

앞으로 좋은 정보와 함께

저 스스로도 성장해 나가는

그런 모습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

 

신나는 월요일!

힘차게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